충격 고백! 일본배우 아야세 마이코, 딸에게 과거를 밝힌 이유는?!
충격 고백! 일본 AV 배우 아야세 마이코, 딸에게 과거를 밝힌 이유는?!
일본 AV 배우 아야세 마이코(51)가 자신의 과거를 딸에게 밝히게 된 계기를 공개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딸에게 말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아야세 마이코는 최근 일본 매체 '라이브도어'와의 인터뷰에서 성인 배우로 활동했던 과거를 딸에게 고백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25세에 딸을 출산하면서 성인 업계를 떠난 아야세 마이코는 그동안 딸에게 이 사실을 숨기고 살아왔습니다. 그러나 딸이 20살이 되기 한 달 전, 모든 것을 털어놓았습니다.
그녀는 "딸이 20살이 되면 과거의 일을 모두 말하기로 다짐했지만, 실제로는 한 달 전에 고백했다"며 당시 상황을 웃으며 회상했습니다. 아야세 마이코는 "예전 아는 분의 소개로 성인 배우로서 그라비아 잡지에 실리게 되었는데, 잡지 발매 전에 말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습니다.
딸의 응원, 복귀를 결심하게 한 이유
아야세 마이코는 "주변에서 '복귀하지 않겠냐'는 이야기를 들으며 갈등과 고민이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그때 딸에게 고민을 털어놓았고, 딸은 "괜찮지 않냐. 왜 망설이냐. 엄마의 인생이니까 마음대로 해"라고 응원해 주었습니다. 이 말에 큰 용기를 얻은 아야세 마이코는 결국 복귀를 결심했습니다.
자랑스러운 딸, 그리고 새로운 시작
인터뷰를 진행한 기자는 "정말 이해심이 많은 딸이다. 당시 19세였으니 대학생 정도인가?"라고 물었고, 아야세 마이코는 "그렇다. 지금은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인이 되었다. 정규직으로 일하고 있으며, 굉장히 성숙한 어른이 되었다"고 딸에 대한 자랑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아야세 마이코의 이 충격 고백과 함께, 그녀의 딸의 이해심과 응원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ㅎㅎ
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