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티켓값 1000원·유튜브 콘텐츠, 극장가의 트렌디한 시도. 알아보기
웃고보자
2024. 7. 8. 18:00
반응형
티켓값 1000원·유튜브 콘텐츠, 극장가의 트렌디한 시도
극장들이 관객과의 새로운 소통 방법을 모색하며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상영하는 시도에 대해 다루고 있는 내용:
스낵무비 ‘밤낚시’:
현대자동차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12분짜리 단편 스릴러 영화로,
개봉 후 좌석판매율과 관객 동원 수에서 좋은 성과를 보였습니다.
다양한 콘텐츠 상영:
CGV와 롯데시네마는 단편영화와
유튜브 콘텐츠를 극장에서 상영하며
관객의 흥미를 끌고 있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협업:
롯데시네마는 '사내뷰공업’과 협업하여 유튜브 콘텐츠를
극장에서 상영하는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극장가의 변화:
이러한 새로운 시도들은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관객과의 소통 방법을 다변화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극장가가 관객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고
새로운 이유로 극장을 찾게 하는 다양한 시도들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기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참고 자료: dailia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