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의 경쟁자로
여겨지던 디즈니플러스의
한국 내 월 이용자 수가
1년 만에 200만 명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음은 주요 내용입니다:
이용자 감소:
디즈니플러스의 월 이용자수(MAU)는
현재 241만 명입니다.
콘텐츠 고전:
‘무빙’ 이후 공개된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들이 흥행에 실패하며,
이용자 수가 크게 줄었습니다.
가격 인상 불만:
‘무빙’ 대박 이후 이용료를 4000원 인상했으나,
이용자들은 "볼게 없는데 요금만 올린다"며
불만을 표했습니다.
해지율 증가:
디즈니플러스는 해지율이 가장 높으며,
해지 이유로 '볼만한 콘텐츠가 없어서’가 1위였습니다.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랙핑크 리사님의 솔로 컴백 알아보기 (0) | 2024.06.25 |
---|---|
블랙핑크 제니님 모하나 봤더니...알아보기 (1) | 2024.06.25 |
‘사막 더위’ 가고 ‘동남아 더위’ 서울 관측이래 가장 빠른 열대야 알아보기 (0) | 2024.06.25 |
유일하게 딥키스도 하는 ‘이 동물’ 알아보기 (0) | 2024.06.25 |
2024 미스 유니버스 USA 대회 역대 최고령 71세의 마리사 씨 알아보기 (0) | 2024.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