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1. 초당 프레임 수(Frames Per Second):
이는 화면에 매초 표시되는 이미지의 수를 나타냅니다.
FPS가 높을수록 애니메이션과 게임 플레이 경험이 더 부드럽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30 FPS는 적당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지만,
60 FPS는 훨씬 더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2. 1인칭 슈팅 게임(First-Person Shooter):
이는 게임 캐릭터의 관점에서 세계를 보는 비디오 게임 장르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캐릭터의 눈을 통해 세계를 경험하며,
액션 게임에 많이 사용되는 형식입니다
모니터 사이즈와 해상도:
모니터의 사이즈가 커질수록 해상도도
높아져야 체감 차이가 느껴집니다.
반대로, 모니터의 사이즈가 작아질수록 해상도가
높아져도 체감 차이는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픽셀의 개수와 크기:
모니터의 해상도는 픽셀의 개수와 크기에 따라 결정됩니다.
픽셀의 개수가 많고 크기가 작을수록 해상도가 높아집니다.
해상도와 체감 차이:
32인치 모니터에서는 FHD보다는 QHD가
더 좋은 체감을 줄 수 있습니다.
반면에, 27인치 모니터에서는 FHD와 QHD 사이에
큰 체감 차이가 없을 수 있습니다.
게임과 해상도:
게임의 종류에 따라서도 해상도의 중요성이 달라짐.
예를 들어, FPS 게임과 같은 빠른 움직임이 필요한 게임에서는
해상도보다는 프레임이 더 중요할 수 있음
반면에, RPG와 같은 스케일이 큰 게임에서는 해상도가
높을수록 더 좋은 몰입감을 제공할 수 있음
이 내용은 모니터의 해상도와 사이즈에 따른 체감 차이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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