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2024틱톡 유투브 쇼츠 광고 노하우

웃고보자 2024. 5. 15. 08:51
반응형


 

 

유튜브 쇼츠 광고는 쇼츠 동영상 사이에 표시되는 동영상 또는 이미지 광고

 

쇼츠 피드를 스크롤할 때 광고가 표시되며,

 

 빠르게 스와이프하여 다음 광고 시청 가능

 

유튜브 쇼츠 광고의 포맷

 

길이: < 60초1

 

화면 비율: 세로형 콘텐츠: 9:16, 정사각형 콘텐츠: 1:11

 

해상도 : 세로 콘텐츠: 1920픽셀 x 1080픽셀; 정사각형 콘텐츠: 1080픽셀 x 1080픽셀

 

프레임 레이트: 60fps

 

유튜브 쇼츠 광고 캠페인 만들기

 

구글 광고 계정 로그인

 

“새로운 캠페인 만들기“ 선택

 

‘목표 가이드 없이 캠페인 만들기‘ 선택

 

하위 유형의 캠페인을 선택: “동영상 보기“선택

 

입찰 전략, 위치, 타겟 오디언스 등 캠페인 설정을 모두 선택하면 “동영상 광고 만들기” 페이지 이동

 

동영상 광고를 업로드

 

유튜브 쇼츠 광고의 URL을 복사하여 여기에 붙여넣기

 

“모든 형식” 버튼 클릭 “쇼트“ 선택

 

모든 설정 검토 올바른지 확인

 

마지막으로 ‘캠페인 만들기’ 클릭 유튜브 광고 캠페인 실행

 

쇼츠 광고 비용

 

유튜브 쇼츠 광고는 조회당 비용 (CPV) 기준 운영
 

광고주는 시청자가 쇼츠 광고에 참여할 때마다 비용 지불

 

CPV 입찰 전략을 사용하는 다른 유튜브 광고와 마찬가지로, 

 

유튜브 쇼츠 광고의 광고주 비용은 조회당 0.03달러에서 0.3달러 사이

=======================================================================

 

 
틱톡(TikTok) 라이브 하는 방법 요점 정리:

라이브 시작

틱톡 앱을 실행

화면 하단의 + 버튼을 클릭

LIVE를 클릭

라이브 세팅

방송 제목 및 필터 설정

준비가 되었다면 라이브 시작을 클릭하여 방송을 시작.

라이브 진행 중 설정 변경하기

라이브 진행 중에 … 을 눌러 다양한 설정 변경할 수 있음

카메라 화면을 전/후 전환할 수 있고, 효과 더하거나, 댓글 관리하고, 모더레이터 추가할 수 있음

라이브 종료

라이브가 끝나고 나면 내 방송을 몇명이나 봤는지,
 
몇 시간이나 진행됐는지, 
 
방송중 팔로워가 몇명이 늘었는지, 
 
선물 (캐쉬)를 얼마나 받았는지 등이 표기 됨

라이브 조건

틱톡의 라이브 조건은 팔로워 1,000 명 이상, 만 16세 이상

만 18세 이상인 분들 라이브 선물 받을 수 있음

 

내사업 사업자등록 알아보기

 

 

키워드분석 알아보기

 

 

접는폰 비교 바로가기

 

 

데이트명소 추천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 잡 알아보기

 

 

여행숙박비교 알아보기

 

 

전세계 전기차 디자인 보기

 

 

아리송한 신조어 알아보기

 

 

미국사업자증록노하우 알아보기

 

 

인기배우 출연료 알아보기

 

 

워드프레스 호스팅업체 고르는 노하우 보기

 

 

블로그 레벨업 방법보기

 

반응형